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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나노시티, 2016 사랑의 헌혈캠페인 실시



통상적으로 외출이 적은 겨울철이나 홀리데이 시즌이면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올 겨울에는 지속적인 한파로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이때! 겨울철 혈액 부족 사태를 해소하기 위해 삼성 나노시티의 임직원들이 나섰다. 매서운 한파도 녹일 따뜻한 나눔의 손길, ‘2016 사랑의 헌혈캠페인’ 소식을 여러분께 소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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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명! 동절기 혈액부족을 막아라! ‘2016 사랑의 헌혈캠페인
삼성 나노시티는 동절기 혈액수급 비상에 따른 전국민적인 헌혈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2월 1일부터 5일까지 기흥/화성/온양캠퍼스에서 임직원 대상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각 사업장의 주요 건물과 헌혈버스 등 20여 곳에 헌혈장소를 마련해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헌혈의 의미를 더하고자 ‘레드러브 도네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드러브 도네이션’ 이벤트는 임직원 1명이 헌혈에 참여하면 회사가 1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나눔 활동인데, 삼성전자는 지난해에도 ‘레드러브 도네이션’ 이벤트를 통해 총 8천5백여 만원의 후원금을 모아 난치병 아동의 치료비와 저소득층 지원비용으로 기부했다.

2015년 한 해 총 18회의 헌혈에 참여한 삼성전자 ‘헌혈왕’으로 선정된 황효선 수석은 “11년부터 꾸준한 헌혈로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을 얻고 있다.”라며, “나를 위해 또 이웃을 위해 헌혈에 많은 분들이 동참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앞서 삼성디지털시티에서도 지난 1월28일과 29일 양일간 임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해 사랑의 온기를 함께 나누었다.

겨울철마다 반복되는 혈액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헌혈 문화가 확산되어야 하는데, 훈훈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삼성 나노시티 임직원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부탁드리며, 올 겨울에는 여러분도 현혈을 통해 마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보길 바란다.

 

Samsung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leekh@seminet.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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